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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bruary 14, 2014. 랑리탕빠의 수심팔훈을 여기 남깁니다. 누군가가 기도로 쓰기 좋을 것입니다. Links to this post. November 13, 2012. 원인승의 견해 중에서 가장 수승한 것은 귀류논증 중관학파의 견해이다. 나가르쥬나가 가르친 귀류논증과 찬드라끼르띠가 가르친 귀류논증 사이에는. 찬드라끼르띠는 공성의 측면을 강조하였고. 모든 것은 일체 자성이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는 다르마다뚜법성의 견해를 가르쳤다. 반면 나가르쥬나는 현상과 공성의 결합을 강조하였다. 그러나 찬드라끼르띠의 가르침이 말하는 공성에 상반되는 것은 아니다. 찬드라끼르띠는 공성을 강조하고.나가르쥬나는 현상을 강조한다. 우리는 그것을 통해 두 요소의 상호불가분성현공불이을 이해하게 된다. 찬드라끼르띠의 견해. 중론을 포함한 나가르쥬나의 여섯가지 저작에 있는 견해는. 부처님의 세가지 법륜 가운데.이전법륜을 드러낸다. 나가르쥬나는 두번째 부처님이라 할 수 있다. 7보장에는 부처님의 8만4천법문이 있고.CONTENT
This web page jarungkhashor.blogspot.com states the following, "누군가가 기도로 쓰기 좋을 것입니다." We saw that the webpage said " 원인승의 견해 중에서 가장 수승한 것은 귀류논증 중관학파의 견해이다." It also said " 나가르쥬나가 가르친 귀류논증과 찬드라끼르띠가 가르친 귀류논증 사이에는. 모든 것은 일체 자성이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는 다르마다뚜법성의 견해를 가르쳤다. 반면 나가르쥬나는 현상과 공성의 결합을 강조하였다. 그러나 찬드라끼르띠의 가르침이 말하는 공성에 상반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그것을 통해 두 요소의 상호불가분성현공불이을 이해하게 된다. 중론을 포함한 나가르쥬나의 여섯가지 저작에 있는 견해는. 나가르쥬나는 두번째 부처님이라 할 수 있다."